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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니스에 영향을 최소화하고,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하기 위하여 신속히 인시던트 (Incident) 를 처리하기 위한 프로세스


목적

- 인시던트 및 문제(Problem) 의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
- 인시던트의 재발 방지


활동

- 문제 통제(Problem Control)
- 오류 통제 (Error Control)
- 사전 예방(Pro-active) 문제관리
- 주요 문제 리뷰


장점

- 서비스 품질 향상
- 인시던트 발생 빈도 저하
- 영구 해결책 축적
- 서비스 데스크에서의 1선 해결률 극대화에 일조

[04620] 서울특별시 중구 필동로 1길 30 동국대학교 동국관 L-510   I   사무국: 010-5247-2117(박가영)   I   E-mail: office@itsmf.or.kr     [개인정보처리방침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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